1.  상담신청

홈페이지 혹은 전화(02-536-0153)로 신청합니다.

가능하면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시면 편리합니다.

상담장소는 돈파는가게 상담실입니다.

2.  상담일정 예약 등

초회 면담을 위한 일정예약과 

필요내용에 대한 안내를 합니다.

지방 거주자 또는 기타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초회상담비용은 10만 원이며

간단한 전화문의는 무료입니다.)

3. 초회상담(AP)

초회상담을 통해 

상담자가 해결하기 원하는 내용을 파악하고

재정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문제해결 및 

바람직한 방향에 대한 조언을 받습니다.

또한 2차 면담에 대한 내용 설명 및 

향후 업무범위 및 관련 비용을 안내하여

상담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습니다.


보다 유익한 초회상담을 위해

아래를 클릭하여 재정기록지를 작성해 오시거나

advice@moneymart.kr로 
미리 보내주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4. 프레젠테이션(PT)

초회상담을 통해 

2차 상담(PT)에 동의한 경우 진행합니다.


현재의 재정상황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합리적인 개선방향 및 

대안이 정리된 재정보고서를

고객과 함께 공유합니다.

5. 실행

재정보고서를 통해 공유된 내용 가운데

고객이 동의하고 

실행해야할 내용(ex.펀드가입 등)을 진행합니다.


또한 돈파는가게 년간관리고객을 위해 지원하는

셀프자산관리 솔루션에 대한 사용법 교육도 함께 진행됩니다.

6. 모니터링

실행 이후 일정한 기간마다 실행내용은 물론

고객의 재정상황변화 등을 종합하여 점검합니다.


또한 셀프자산관리 솔루션과 전화,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 수시로 의논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공짜!!!


쫌 복잡하다 생각되시면?

그냥 02 536 0153으로 전화주세요.

쏙 시원하게 도와 드립니다~~~